난진짜 ***인가 왜 할말을 못하고 당하고만있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난진짜 ***인가 왜 할말을 못하고 당하고만있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ale
· 9년 전
어릴때부터 참는게 이기는거다라는 말을 어른들이 많이하시죠... 어릴때부터 그러다보니 그런일을 겪은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저도 그렇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