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 원서접수...인하대 빼고 다 했네요...오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ericatsubasa
·9년 전
수시 원서접수...인하대 빼고 다 했네요...오늘 밤에 이제 결제하면 인하대 빼고 다섯개 끝이고.. 저..붙을 수 있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poptoxin
· 9년 전
붙어요! 지금까지 많이 노력해왔잖아요ㅎㅎ 그러니까 대학가서 어떻게 생활할지 생각해고 있어요, 결과는 긍정적일겁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ericatsubasa (글쓴이)
· 9년 전
@Apoptoxin 고맙습니다. 마카님도 올해 목표 이루시길 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