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전
저는 성별이 남자인분들이랑 얘기할때와 여자 분들이랑 얘기할때랑 분위기가 많이 다릅니다 학생때 여자애들이 한 여자애가 남자애들이랑 잘놀고 그러면 여우라고 몰아가서 뒤에서 까거나 무리에서 떨구는데 그런걸 많이 봐와서 일부러 남자애들한테 좀 무뚝뚝하게 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야 제가 여우처럼 안보일거고 까이지도않고 떨굼 당하는 일도 없을테니까요 그런데 이제 사회나가서 보니 제 직업 특성상 남자비율이 더 큽니다 제가 홍일점인데 직장오빠들이 얘기하기를 너랑 얘기하면 기분이 상한다고 그냥 너랑 얘기안하는게 나을거같다고 그러시길래 조금 충격을 받았습니다 제가 뭐만하면 얼굴이 잘빨개져서 오해할까봐 일부러 좀 무뚝뚝하게굴거나 단호하게 말하거든요... 이거 문제아닌가요 ㅠㅠ 고쳐야할 필요성이있는거같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