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도 다 나같은 환경에서 자라고 컸을거라고 생각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폭력|폭언]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남들도 다 나같은 환경에서 자라고 컸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그게 아니어서 씁쓸하네요 어릴적부터 부모님의 폭력과 폭언이 당연한거였고 크면서는 친척집에 이리저리 떠넘겨지는것도 당연했는데 알고보니 당연한게 아니래요 항상 부모님같은 사람은 되지말아야지 하고 생각했었는데 뒤돌아보면 어느새 부모님과 똑같은 사람이 되어있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osemare
· 9년 전
힘내세요 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icel
· 9년 전
힘내세요. 문제를 알고 있으니 바꾸려고 노력하면 되는거에요.. 바꾸는게 어렵긴 하겠지만, 혼자 힘들어 마시고 주변에 도움도 받아보고 하면서 원하던 사람이 되시길 바라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zx68754
· 9년 전
당연한건아니죠 근데 좋은환경에서 자란것도 당연한건 아니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