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힘든 사람이 어딨어 보다는 정말 많이 힘들었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minon
·9년 전
안 힘든 사람이 어딨어 보다는 정말 많이 힘들었구나 라고 말해주는 그런 사람이 되고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모래소라
· 9년 전
또한 그런 사람 곁에 있고 싶어요... 그래서 저 부터 그런 사람이 되려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reneLeee
· 9년 전
맞아요 공감해주고싶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e1615
· 9년 전
안 힘든 사람이 어딨어, 다들 그렇게 살아 라는 말은 너무 폭력적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