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노보노 : 되고 싶은 게 있다는 건 안좋은 거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unshine89
·9년 전
보노보노 : 되고 싶은 게 있다는 건 안좋은 거야? 너부리 : 당연하지. 되고 싶은 게 있다는 건 지금의 자신이 싫다는 거잖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4c
· 9년 전
그렇군요! 바나나우유가 땡기는건 커피가 맘에안들어서 사와야지 헤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nshine89 (글쓴이)
· 9년 전
@!bee0c95cc422f50e987 네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ㅎㅎ 이구절은 ' 보노보노처럼 살다니 다행이야 ' 라는 책에서 퍼온거에요 정말 좋은책이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0329
· 9년 전
너부리가 할법한 대사네요! 보노보노는 너부리 말을 듣고 또 자기 관점에서 생각해보겠죠ㅎㅎ 저는 현재로선 너부리 말에 더 공감이 가요 그래도 나중에 생각하면 또 다를 수도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