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조카가한명잇었습니다...저의친자식은아니더라도친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병간호]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jddd
·9년 전
전조카가한명잇었습니다...저의친자식은아니더라도친엄마보다제가진짜친자식처럼잠도못자면서까지키웟지요..그러나..태어날때부터심장이안좋아서병원에서...보내는날도잇엇지요...전병원에서도2달동안제자식처럼병간호하면서잠도못자면서까지돌봐주고힘들고그래도웃어주고그러는모습보면서..견뎟습니다...아파할때도..전옆에서아무것도해주지못해서..너무맘이아팟습니다..하루하루그렇게보내고...조카는결국...1년도안되서...하늘나라로갓습니다...전정말자식잃은기분이엇고....맘이아팟습니다....제가비록엄마는아니엿지만...절엄마로알고...중환자실에잇을때...저만가면...방긋웃어주던모습....친엄마보다절더엄마로알고잇엇는데...울다가도제가안아주면...그치곤햇지요...전...아직도마직막모습이 떠나질않습니다..... 다른사람들은이해못할수도잇지만..정말로..친엄마보다더...제자식처럼...태어날때부터..병원에서생활....정성을다해서돌봐주엇지요...마직막순간...이제보내주어야된다고...심장이그래프가멈추는순간...인공호흡기떼어야된다는순간...조카의눈은퉁퉁부어잇엇고..눈물을흘리고잇엇지요...그러다좀이따..결국..가바렷지요...전...자식보내는마음이엇습니다...전아직도...맘속에...괴로움...아픔으로남아잇지요...저보고웃어주던순간...저만보면.....밝게웃어주던순간..아마...전..아픔으로오래도록남을것같아요...진짜로이모가..엄마는아니엿어도.. 지켜주지못해서미안하다고전하고싶네요...정말로...이모자식처럼생각햇다고...정말미안하다고....전항상맘의아픔으로남아잇습니다.....입관하기전...마지막으로...예쁜옷입고...눈감은모습...한줌의재가되어버린순간..전..잊을수가없네요...지금도생각하면맘이아프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jddd (글쓴이)
· 9년 전
@!882b847744f1a6ba675 맘의아픔으로남아잇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