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진 그릇을 이어 붙이*** 하는게 아니란다. 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ove4c
·9년 전
깨진 그릇을 이어 붙이*** 하는게 아니란다. 괜찮아질거라 착각하는것 도, 나아질거라 희망하는것 도 되돌아가길 공상하는것 도 ..그 무엇도 아니란다. 그냥 절망을 감내하고, 아픔을 기억하고, 실패를 새겨넣으려고 깨진 그릇을 만지작 거릴뿐이란다. 너는 내게 희망같은게 아니잖니. 그때도 지금도, 네가 줄건 절망뿐이란다. :) 여태까지 그래왔듯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ugugugu
· 9년 전
마음이 아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