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수록 살아있다는 사실에 대해 스트레스가 늘어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공황|스트레스|불안]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awan1115
·9년 전
갈수록 살아있다는 사실에 대해 스트레스가 늘어가요. 요새 제가 약간 이상해진 거 같아요. 마치 누군가가 날 죽이러 올 것 같아 떨고, 매시간 불안에 휩싸이거나 갑자기 참을 수 없는 감정과 함께 자해충동이 몰려오기도 해요. 자잘한 행동들에 자제력을 잃기도 하고... 이젠 죽고 싶다고 생각하는 건 그냥 예삿일 정도고, 이러다 공황장애까지 갖게 될까 봐 불안해요. 더 무서운 건 대체 이유를 모르겠어요. 뭣 때문에 내가 이렇게 힘들어하지? 그걸 모르겠어요. 그냥 아무도 저를 신경쓰지 말아줬으면 좋겠어요. 자해를 하든, 죽고 싶다고 중얼거리든, 소리를 지르든, 이상행동을 하든. 제가 의지하는 사람이라고 고작 몇 있는 것들은 정작 나한테 관심도 없고, 진심이 부담스러운 사람들만 속이 깊은 건지 절 자주 걱정해주더라구요. 모든 사람들의 기억 속에서 제가 사라졌으면 좋겠어요, 그럼 미련없이 떠날 수 있을텐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