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가 되고싶지 않다. 매번 주기만하고 받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나는 ***가 되고싶지 않다. 매번 주기만하고 받기는 못하는 나였다. 받지를 않으니 사람들은 나에게 대가를 안주어도 그냥 부탁을 하나둘 하였고 내가 그런것을 좋아하는줄 아는 모양이였다. 이제는 하나도 양보하고 싶지 않아졌다. 내가 베풀기만하고 안받은 만큼 받고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조금더 이기적여져도 될것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심보가 못되지고 있는 건가. 정상이 되어가는 걸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1997s
· 9년 전
저도 이제 이기적이게하려고 노력하고있어요 그렇게안하면 상처만받다 죽어버릴것같아서요... 원래그러지않았어서 조금 힘들고 내가 이러면 그애가 어떨까 걱정도되지만 자신을위해서라면 이게 맞는것같아요 정상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