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유일한 친구 딱 한명이 있습니다. 그애를 처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제 유일한 친구 딱 한명이 있습니다. 그애를 처음만났을땐 저랑 너무 잘맞았고 서로 잘챙겨주고 했던 사이입니다. 그런데 다음학년이 된 후 그아이는 다른친구를 사귀게 되면서 변했습니다. 저도 안변했다고 할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어느순간부터 자기친구와있으면 날 모르척했고 인사조차 하지않더라구요. 그때부터 서서히 제마음에서 그애를 멀리 거리를 넓혔습니다. 졸업후 그앤 직장인 전 직장을 그만둔 백수로 생활하고 있습니다. 그애는 항상 저보고 놀자고 합니다 절 찾아주는 마음 너무 고맙고 항상 미안합니다. 최근에 백수라는 타이틀에 너무 스트레스를 받아 삶을 포기할까 하는 마음까지 갔었을때 그친구가 놀자는 연락이왔습니다. 하지만 돈도없고 뭐도 하나없는전 내가 돈이전혀없다 나갈수라도 있으면 좋겠지만 차비조차도 없다.. 그리고 지금 너무힘들다 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친구에게 돌아오는 답변은 알바라도 하는게어때? 이러다가 우리 올해안에 놀겠어?.. 그래도 백수생활부럽다 나도 백수할래.. 하.. 내 유일한 하나뿐인 친구인데.. 너무 충격적이였습니다. 참 사회라는게 삶이라는게 역시 혼자 사는거군요 오늘도 마카를 뒤적하던중 어느 마카님의 고민을 읽었는데 밑에 댓글에 전부 부럽다 뿐이더라구요.. 마카님은 힘들다던데.. 여기서 제 이야기가 떠올랐어요. 댓글 다시는 마음 이쁘신 마음인거 너무너무 잘알지만 공감하나 눌러주시는 마음도 정말 고맙지만 정말 힘들때 누구에게도 털어놓지 못해 적는글에 부럽다 이한마디.. 그냥.. 정말 사회란게 힘드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