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 저 너무 못생겼어요 남자인지 여자인지 모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저 너무 못생겼어요 남자인지 여자인지 모르겠는 외모에 그래도 못생겨도 호감가는 사람이있는데 저는 아니에요 눈이 찢어지고 매섭게 생겼고 코는 크고 높아요 이미 수술은 여러번 했어요 미용목적이 아닌 치료목적으로 해야하는 수술도 했어요 결과는 지금 상황이네요 전 너무 못생겼어요 여기외모고민하는 분들 뚱뚱해서 고민 많이하시던데 저는 살을 빼도 해결이되지않는 부분이에요 나이가 30이에요 남자친구도 없고 제대로 된 연애도 못해봤어요 성형외과에 받아야할 상담이지만 마음을 고치면 이런 얼굴일지라도 의욕이 떨어지지않고 살수있지않을까 싶어서요 제가저스스로를 알기때문에 못생긴 얼굴 때문에 의욕도 떨어지고 그냥 모든걸 다 포기하고싶어져요 저 정신과상담 받아봐야하나요 이미말했지만 큰 수술 그리고 눈도 두번 수술했어요 그치만 전 너무못생겼어요 그냥 하는 말이아니고 사실로요 모든 사람이 저를 안봐요 무섭게 생기고 보고잇으면 불편하거든요 예쁜 사람은 자꾸 보게되잖아요 그게 얼굴이 조화롭고 하모니가 잘 되어서 예쁘고 보기에도 편안한거에요 저는 뜯어서 보아도 진짜 최악이고 멀리서봐도 쉣이에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4616
· 9년 전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