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를 받으면 또 악몽이 시작되어 학교를 가기 싫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왕따]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사과를 받으면 또 악몽이 시작되어 학교를 가기 싫어질까 걱정돼고 사과를 안받으면 걔를 왕따시킨다고 애들이 뭐라 할 것 같고 어떡해야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