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창시절 부모님이이혼하시고 지긍까지 오빠와 저 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이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corolla
·9년 전
학창시절 부모님이이혼하시고 지긍까지 오빠와 저 그리고 아빠와함께 살고있어요~ 지금 나이는 이십대중반입니다.. 요즘 맘고생을 좀하고있어서 많이괴롭네요.. 저희아빤 분노조절장애를좀 가지고계세요.. 그때문인지 가끔 안좋은일들이 생겨서 너무힘들어요 가장자주있는일은 저도그렇고 오빠랑도그렇고 아빠와 대화하는게힘들어요 .. 대화의대부분이 저희는듣기만하는 입장인데~ 가끔몇마디편하게 꺼내면 잘듣지못하시고 지적을하시거나 화에못이겨 소리를지르세요... 특히오빠와의 대화에서 많이그러시는데 옆에서 항상지켜보는 저는 너무스트레스받고 견디기가힘듭니다 ... 아니다싶은건 이야기도해보고 중간에서 노력도많이했어요.. 지금도하고있구요.. 그치만 별다른진전이 없네요... 차라리 떨어져사는게 나을까요? 너무지칩니다..관계 개선이 잘안되네요..도와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