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쁨받고싶다..누가 날 좀 안아주라 주라 줘..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예쁨받고싶다..누가 날 좀 안아주라 주라 줘..무기력하고 우울하고 기운 빠지고, 밥 먹을 의욕도 안나구 자꾸자꾸 한없이 밑으로 가라앉는다...날 위해 뭔가 하는게 너무너무 귀찮다 일단 밥을 먹기 싫고..밥을 먹어야 하는데 먹기 싫다 날 좀 방치해두고 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p75
· 9년 전
커피콩_레벨_아이콘
djoinke
· 9년 전
토닥토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