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없이 지낸지 3개월 적응되지 않는 너의 빈자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milesee
·9년 전
너 없이 지낸지 3개월 적응되지 않는 너의 빈자리가 너무 커서 눈물이 흐르고 새로운 연애를 시작하기가 무서워.. 너 아니면 안될거같아.. 너의 감정이 돌아와 나를 붙잡아주었으면... 지금껏 있던일을 발판삼아 너도 나도 다시 함께 사랑을 시작했으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