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한 내 생각인데 성선설 성악설 그런게 있잖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성악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jinbun
·9년 전
단순한 내 생각인데 성선설 성악설 그런게 있잖아.. 몇 사람들은 악과 선이 정해져서 주변 환경에도 변하지 않고 몇 사람들은 태어나서 주변 환경에 따라 달라지는거 같아 그중 나는 악으로 태어났다고 생각해 내가 봐도 난 악한 존재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