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니가 아직도 좋아..넌 여친을 벌써 2-3명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첫사랑]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cysh
·9년 전
난 니가 아직도 좋아..넌 여친을 벌써 2-3명 갈았지만 작년부터 아무도 안좋아하고 오직 너만 좋아한 난 안봐주더라.. 내가 정말 이 사랑을 포기해야하는걸까? 내 첫사랑아..첫사랑은 정말 안 이뤄지는 거야? 날 한번만이라도 봐줄수 없겠니..? 학교에서 보는 너의 뒷모습을 보고 짓는 씁쓸한 웃음을 언제까지 지어야라는걸까.. 어떻게 해야 니가 날볼까..언제쯤 니가 날 봐줄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gendwoo
· 9년 전
고백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ysh (글쓴이)
· 9년 전
@legendwoo 지금 여친이 있어서...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gendwoo
· 9년 전
지금 여친보다 그 여자를 더 좋아하는것 같아 보이는데.. 평생 후회할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