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수행평가로 pptt만드는데 좀 안맞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친구랑 수행평가로 pptt만드는데 좀 안맞아요. 걔는 도형 하나하나 넣어가면서 하고 저는 표로 정리하는데 제가 만든걸 걔한테 확인하라고 보냈더니 텍스트로 되어있어서 애니메이션효과 못넣는다고 다시 하나하나 하고있데요. 저도 그거 만드느라 3시간 걸렸는데 자기 마음에 안맞는다고 처음부터 다시해야된다고 그러네요..12시까지 내야되는데 솔직히 누가 ppt 어떻게 만들었나를 봐요. 내용을 ***. 게다가 제 컴터에서는 효과 적용되는데 걔컴에는 안된다고 뭐라 그러고.. 또 ppt만들어서 발표하는 수업 있는데 그때는 어떡하나 싶네요.. 2장만드는데 1시간 걸리느니 그냥 알아볼 수 있고 요약해서 쓰는게 그렇게 마음에 안드는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