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감고사 전날 생일이다...ㅋㅋㅋ 오히려 잘됐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mintcandy7
·9년 전
중감고사 전날 생일이다...ㅋㅋㅋ 오히려 잘됐네 시험끝나고 생일이어봤자 축하해줄 친구 하나 없는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hss
· 9년 전
미리 생일 축하해요 태어나 줘서 고마워요 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tcandy7 (글쓴이)
· 9년 전
@hhss 감사합니다 마카님도 태어나 줘서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