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주변사람들때문에 너무지쳐요... 가슴이 찢어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ohjihyun
·9년 전
저 주변사람들때문에 너무지쳐요... 가슴이 찢어지는기분이에요.... 마음이 너무아픈데....누가 저좀 달래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0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hss
· 9년 전
예쁜 마음에 생채기가 났네요,, 왜 내 주변이 날 이렇게 힘들게 할까 싶을텐데 그들 주위에서 오늘을 이겨낸 당신이 제일 멋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lydabul
· 9년 전
저한테다털어놓으시고 마음이 더 이상 아프지 않으셨음 좋겠어요ㅜ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ohjihyun (글쓴이)
· 9년 전
@hhss 좋은말 너무감사합니다....그치만 앞으로도 이겨내고 멋진사람이 될수있을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hjihyun (글쓴이)
· 9년 전
@lovelydabul 주변엔 좋은 사람들도있지만 몇명의 정말 이기적이고 자기만생각해서 남은몰라주는 왕같은 사람들 때문에 너무·힘드네요 아직10대인데 학교가 싫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hss
· 9년 전
당연하죠 지금껏 무너지지않고 잘 살아온 당신은 내일도 이겨내고 행복해질 자격이 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lydabul
· 9년 전
그런사람들을 다 배제하라고 할수는없겠지만 너무 아니다싶은사람들은 좀 거리를두는게좋아요 내가행복한게 우선이잖아요ㅜㅜ학교가싫다니걱정되네요ㅜ10대면학교에서보내는게거의절반일텐데..하지만잘이겨낼수있어요힘들때마다 저한테털어놓으세요 다들어드릴게요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ohjihyun (글쓴이)
· 9년 전
@hhss 정말울것만같아요...이름이 뭔지도 잘모르는분께 이렇게 감동적인응원을받다니...감사합니다 누구보다 행복하시길바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hjihyun (글쓴이)
· 9년 전
@lovelydabul 고마워요...힘들때 들어주세요 정말 그래주신다면 너무너무 감사해요 저같은사람들에게 삶의 동기부여중에 하나를 해주시고계세요 조언너무감사드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lydabul
· 9년 전
아니에요 항상 행복했음 좋겠어요 그리고 쓰니편이 많아지고 쓰니를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사람이 많아질거라고 나는 꼭 믿어요 언젠가 힘들었던 날을돌이켜볼때 아 저런일도 있었었지 하며 생각도안날만큼 좋은일이많이많이 있었으면좋겠어요 항상 응원할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hjihyun (글쓴이)
· 9년 전
@lovelydabul 당신이 계셔서 이런 힘든 사회속에서도 다들힘을내고살아가는것같아요...고마워요 정말 당신의 응원어 보답할 수 있게 항상 행복해질게요 또 저보다 더 행복해지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