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 잘 안하는 납친한테 뭐라고 말 해야할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thdtlfwkd12
·9년 전
연락 잘 안하는 납친한테 뭐라고 말 해야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jwel2638
· 9년 전
솔직하게 연락을 잘 안해주는것 같아서 속상하다 서운하다 라는 식으로 감정을 표현해보시는건 어떨까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tired9984
· 9년 전
야 넌 뭐하려고 나랑 만나 연락 좀 하고 살자고 아무리 바빠도 하루에 한번씩은 연락해봐야 하는거 아니야?그게 힘들어? 너한테 난 어떤 존재길래 그렇게 행동하는거야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