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을 보호하는건 좋은건데 왜 보호보다 더하니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여자들을 보호하는건 좋은건데 왜 보호보다 더하니까 여자가 더나쁜애들이 있는데 그런애들도 보호하니까 이거 어쩌라는거야...학원에서도 여자들만 잘해주고 남자 2명(나포함)은 완전 여자보다 더 낮게 하는데 여자들이 그래서 날리치면 그냥 조용히하라는데 왜 남자만 떠들면 완전 머라하고 그만하라하는건 먼데 너무 과보호아니야... 제발부탁이니까 여자들보호하는건 조금 줄여주세요.. 학원님아... 어짜피 학원측에서는 이걸안볼거야 자기들은 잘하는줄 아니까 학원선생님도 다여자여서 하... 이거 어떻해야해 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