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들어. 고민 상담같은건 바라지도 않았고. 그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고민|별거]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잘들어. 고민 상담같은건 바라지도 않았고. 그저 들어주기만 해도 정말 가벼워져. 하지만 그걸 별거아닌 고민이라는둥 깎아내리거나 장난으로 받아들이면서 쉽게쉽게 말하는걸 원했던게 아니라고. 징징거리지 말고 죽어? 왜 살고 있냐고? 못 죽어서 산다 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950422zz
· 9년 전
맞아여 못죽어서 사는거같아여 죽을려고 자해를 여러번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