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나 수신거부한거같아요... 작년에 힘들다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엄마가 나 수신거부한거같아요... 작년에 힘들다고 한두번 전화했는데 그후부터 절대 먼저 전화도 안하시구..ㅜ 힘든데 하소연할 사람이 없어요 우울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