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ㅅㅇ 난 그냥 나 편하자고 일찍오는거뿐인데 그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ㅇㅅㅇ 난 그냥 나 편하자고 일찍오는거뿐인데 그거만큼은 인정받았다 희안하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2leem
· 9년 전
일찍오는 게 마음이 편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계신거니까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on2020
· 9년 전
희한 입니당 기본적인걸 잘지킨다는건데 칭찬받을만하죠! 직장에 보면 시간개념 없는 분도 없지않아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