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요. 일단 저는 미성년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짝사랑]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제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요. 일단 저는 미성년자에요..ㅎ 제가 좋아하는 대상은 제가 다니는 학교에 근무하시는 급식아저씨에요..ㅎ 20대 후반에서 30대 초~중반으로 보이는데 키는 저보다 살짝작으신가? 몸은 좀 통통하시고 튼튼하다 싶은 체격?이에요ㅎㅎ 눈썹은 살짝 쳐져있고 항상 마스크 끼고 계시지만 가끔 더우셔서 벗으실땐 정말 심쿵해요...!!!! 친구들은 다 왜좋아하는지 모르겠다하지만..취향이니까 이해바랄께요! 아저씨가 하시는 일은 급식 반찬 부족하신거 채워주시거나 잔반처리통 비워주시거나 뒷정리 하시는데 궂은일 힘든일 하시는것같아 마음아프네요..ㅠㅜ 퇴근시간이라도 알면 하굣길에 마주치고 싶은데 언제인지도 모르겠고 그 짧은 밥먹는시간에만 실컷보고 뒤돌아서면 너무 아쉬워요ㅠ 평소에 인사하시면 상냥한말투로 그래~ 안녕~이러시구 줄사이로 지나가실땐 잠시만~하면서 목소리에 꿀떨어집니다ㅜㅜㅜㅜ 그래서 앓이중인데...분명 그아저씨 입장에선 제가 마냥 애로 보일텐데.. 마음을 전해도 이뤄질 확률이 너무낮아서 가슴아프게 짝사랑중이에요..ㅠㅠ 왜저는 나이차 많이나는 사람을 좋아할까요? 이뤄질수없게..;-; 잊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아니면 좀더 가까워질수있는 방법이라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1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차라리 이앱을 사용하셨으면 좋겠다!! 누군가 자길 좋아한다는걸 알수 있게..ㅎ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s2leem
· 9년 전
마주칠때마다 웃으며 인사를 해줘요. 그분께 힘도 될 거고, 언젠가 밖에서 마주치게되면 알아봐줄 수도 있고요 ㅎㅎ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s2leem 저도 밖에서 꼭 마주치고 싶네요ㅜㅠ!ㅎ 근데 평소에 부끄러워서 인사못하고 맨날 눈피했는데.. 갑자기 인사하면 이상하게 *** 않을까요??ㅠㅠ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s2leem
· 9년 전
전혀요~오히려 일하는데 힘이 날거예요. 제가 그런데서 일해봐서 알아요 ㅎㅎㅎ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s2leem 정말이라면 좋긴한데 슬프네요!ㅎㅠ힘난다니 좋지만 역시나 교복입은 학생이 여자로 보이진 않겠죠...?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s2leem
· 9년 전
당장은 아니지만 계속 보면 어떨지 모르죠♥ 힘내봐요 ;)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s2leem 앗ㅎㅎㅎ감사해용!!♡ 덕분에 용기가생겼어요..힣:)
커피콩_레벨_아이콘
s2leem
· 9년 전
화이팅해요 ㅎ ;)
커피콩_레벨_아이콘
aroma
· 9년 전
저는 스물두살 차이나는 분이 여자로 보인다 하셨어요 지속적으로 말 붙이신다면 그 분의 생각이 달라질 수도 있어요 힘내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aroma ㅎㅎ점점 희망이생기는것 같네요! 응원감사해요~~:) 그나저나 정말 부럽네요ㅎㅜ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