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같은걸 받아주는 직장이 있을까? 나 따위는 평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비정규직]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cocobee
·9년 전
나 같은걸 받아주는 직장이 있을까? 나 따위는 평생 비정규직만 전전하겠지 아니 비정규직이라도 좋으니까 제발일하게 해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ppppppppppp
· 9년 전
좋은날이 올거예요 ..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kiro
· 9년 전
저도 별볼일 없는 사람이지만 그럭저럭 직장에 정규직으로 다니고 있어요. 2년 가까이 백수로 지내며 힘든 날도 있었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내가 못났던 게 아니라 타이밍이 안맞았던 거 같아요. 조금만 견뎌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