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전
생각해보니..ㅋㅋ웃기다. 이 앱 유저분들은 다들 상처하나씩 가지고 힐링하시러 오신걸텐데..댓글달아주시고 위로해주시고...아픈사람들끼리 부둥켜 안아주고 같이슬퍼해주는게...물론 상처를 가지고 있으니 좀더 공감이 잘되고 대화가 잘 통하지만 아파서 위로받아야하는 사람이 다른 아픈사람을 다독여주는게 너무 슬프다. 왜 사회는 이럴까? 상처주는사람 따로 상처받는사람 따로있나?ㅋㅋㅠ 그럼 여긴 상처받는사람들의 모임정도 되려나..ㅎ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