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살 정도 차이나는 사람을 사랑하게 되었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30살 정도 차이나는 사람을 사랑하게 되었어요. 전 아직 미성년자고 상대는 4X살 아저씨입니다. 너무 괴로우니까 제발 사랑하는사람 잊는 법 좀 알려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lswl6301
· 9년 전
잊지말고 그냥 좋아하세요. 맘껏좋아하는건 누구도 뭐라안해요! 사귀는건 어려우시겠지만 가지기위해 사랑하시는건 아니잖아요? 저도 나이차 많이나는 아저씨들을 좋아해요. 현재는 30대지만 전엔 2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하게 좋아했었어요. 저도 아직 미성년자에요ㅎㅎ 나이차 많이나면 연상이 우리들을 여자로 안봐서 이뤄질 가능성이 없어요.. 그래서 전부 짝사랑으로 끝났어요!ㅋㅋ 그래도 눈에 안보이면 좀 잊기가 쉬워지던데 정 잊고싶으시다면 최대한 안마주쳐 보세요! 더 보고싶으시겠지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