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으 고1학생인데 룸메랑 성격이 너무 안맞아요ㅜ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으으 고1학생인데 룸메랑 성격이 너무 안맞아요ㅜㅜㅜ 룸메가 너무 예민한데 그게 생활습관때문이라면 이해해도 제 취향과 제 생각이나 의견표출에도 너무예민하고 그걸 꼭 그렇다고 꼭 ~~~한건 아니지않나....^^; 하는 식으로 얘기하니까 답답해 죽을거같아요 싸우면 저만 나쁜년될거같고ㅜㅜㅜ 방바꾸려면 한달반남았는데 어떡하죠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ard
· 9년 전
최대한 말을 안하는게 일단 할 수 있는 일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amblamp
· 9년 전
에고...ㅠ 힘들죠?ㅠㅠ 같이 사는 사람이랑 안 맞으면 정말 힘들어요ㅠ 음 손편지를 써보는 건 어때요? 이건 저의 개인적인 생각인데 예민한 사람들이 또 은근 감성적이어서 조그만 손편지같은 거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거든요. 말로 하면 글쓴님 말대로 좋지 않은 결과가 나올 수도 있으니까 차분히 편지로 마음 전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 친구도 글로 읽으면서 한 번 더 곱***어볼 수 있을 것 같고요. 글쓴님이 서운한 내용 쭉 적고 너도 혹시 힘든 것 있으면 편지로 적어달라고 마지막 한 줄 넣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또 편지 줄 때 추파춥스같은거 하나 끼워서 주면 더 '우리 잘 지내보자'하는 긍정적인 마음이 전해져서 그 친구도 마음을 좀 더 열고 자기 행동에 대해 생각해*** 않을까 싶어요. 한 달 반 동안 부디 둘의 관계가 지금보다 좋아지길 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