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내가 제일 쓰레기일것 같다.. '쓰레기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신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gyujin0222
·9년 전
여기서 내가 제일 쓰레기일것 같다.. '쓰레기끼리 모두 모여보자! 자신에게 자신감을 가져!' 라고 소리치는 그룹에 끼려 해도 '아... 딴 사람은 다 돼도 너는 안돼. ㅅㄱ' 할 정도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lraud0
· 9년 전
왜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