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마카들ㅜㅜㅜㅜㅜㅡ 내가 진짜 억울한일이 있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아니 마카들ㅜㅜㅜㅜㅜㅡ 내가 진짜 억울한일이 있어서 여기다 말하는데ㅜ 내가 학원을 같이 다니는 친한 애가 있단말이야? 그래서 내가 가끔씩 학원 빠질 때 걔한테 숙제가 뭐냐구 물어보는데 그 때마다 얘가 지도 모른다면서 맨날 안알려주고 그런단말야 .. 근데 또 숙제 많을때는 안물어봐도 알려줘서 나 하게 만들고 .. 아무튼 이렇게 안알려주는게 한두번이 아니고 내가 학원에 빠질때마다 반복되니까 그냥 내가 자존심도 상하고 괜히 막 물어볼필요없이 학원에 가서 이런 이유로 못했다. 하면 될것같아서 이번에 내가 숙제를 안 물어봤거든? 근데 오늘은 숙제가 좀 많은가봐 .. 하교하는데 걔가 갑자기 자기만 숙제하기는 싫으니까 너도 알려준다면서 학원을 6시 30분에 가야하는데 5시에 보내준다는거야 .. 근데 그 사이에 나는 밥도 먹어야하고 할 일이 있거든. 게다가 평소에 물어볼때는 항상 자기도 모른다고 내뺐으면서 지 혼자 하기 싫다고 알려주는게 좀 짜증나서 그냥 야 그 시간에 보내주면 어떡하냐고, 그냥 안보고 안해간다니까 그럼 쌤한테 이르겠다는데 진짜 짜증나서 .. 심지어 숙제도 한두장이 아니라 엄청 많은데 .. 진짜 스트레스 받는게 5시에 보내준다더니 30분에 보내주더라 ... 거기다 덧붙여서 너 안해가면 이를꺼라는데 나이도 먹을만큼 먹었는데 유딩도 아니고 .. 그렇다고 안해갈수도없고 .. 진짜 마카들 어떡하지ㅜㅜㅜ 시간은 촉박한데 짜증나서 아무것도 안보인다ㅜㅜㅜ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normal1000 네 .. 이글 올리는 중간중간에도 계속하고있긴한데, 아무래도 학원에 빠져서 그런가 모르는 내용도 부분부분있고 책 한권을 마무리지어오는거라서요ㅜㅜㅜ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normal1000 마카님 말씀대로 해봐야겠어요 .. 친구는 친구라지만 이런건 좀 너무한거니까 ..ㅠ 감사합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normal1000 말씀만이라도 정말 감사합니다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cj59
· 9년 전
와 진짜...나같으면 걍 숙제 양 많은데 5시에 알아서 못했다고 할거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