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때부터 소심하고 내성적인성격탓에 왕따를 당했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왕따]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어릴때부터 소심하고 내성적인성격탓에 왕따를 당했었는데 성인이된 지금까지도 꿈에 그날의 기억들이 나올때마다 숨이 턱 막힌다 자는게두렵고 또 꿈에 학교가 나올까봐 걱정부터앞선다 정작 날괴롭혔던 애들은 내가 이렇게 괴로워하는지도 모르겠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mart02080
· 9년 전
기억을 못하는대신 그에 대응하는 그값은 다른걸로 치뤄집니다 남의 가장 소중한 시간들을 빼앗고 남의 여린 마음에 상처준 댓가는 생각보다 큽니다 인생은 짧은 삶에서는 불공평하지만 긴 삶에서는 공평합니다 인생의 마지막 순간에 정말 치열하게 흐느끼고 반성하게될테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