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15살인데 자살생각을 3년전부터햇어요 시도햇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tired10
·9년 전
내가 15살인데 자살생각을 3년전부터햇어요 시도햇죠 자해도하고 근데 부모는 알지도못하고 내가 겪은일이뭔지 관심도없고 그래봣자 그딴거 이런식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이에요 사랑한다 느끼기보단 혐오할때가 더 많고 친자식맞나 생각도 엄청 들어요 나 어떡하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hwjd
· 9년 전
어떻하죠 제가 해줄 수 있는게 너무 없어서 어쪄죠 정말 죄송해요ㅠ 사랑받는 느낌이 들지 않는 다는거 너무 힘들고 괴로운건데... 제발 소중한 생명 버리려고 하지말고 님이 사랑하는거, 좋아하는거, 소중한걸 찾아보세요 그리고 그것 때문에 살아주세요 부탁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hoo11
· 9년 전
힘들면 포기해요 어쩔수 없지.. 근데 중요한건 님이 죽으면 술퍼하는 사람많아요 할아버지 할머니 부터 해서 부모님 형제 친구들 소중한 사람 모든 사람이 울거예요 저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wer1111
· 9년 전
전 초등학교때부터했는데 지금생각해보면 그때가 슬펐던기억같아요 지금은 중학교 생활 잘하고 있어요 시간지나다보면 괜찮아질꺼예요ㅜ 해줄수있는게 없어서 미안해요 제고민에 댓글남겨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응원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