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웃고있으니 상처안받은것같지? 늘 웃고있으니 좋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늘 웃고있으니 상처안받은것같지? 늘 웃고있으니 좋아하는것같지? 늘 웃고있으니 만만하지? 늘 웃고있으니까.. 그거알아? 늘 웃는사람일수록 그 뒤에는 엄청난 상처투성이라는것을.. 그냥 혼자 참고 참고..그러고있다는것을.. 혼자서 슬퍼하고 누군가의 앞에선 웃고있다는것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ysh
· 9년 전
저도 그래요ㅠㅠㅠㅠㅠㅠ 맨날 웃어주니까 만만한줄 아나봐요ㅠ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cysh 너무 당연하다고 여기고 상대방은 상처를 안받을꺼라고 생각하는게 참 슬픈일이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tryfree
· 9년 전
맞아요ㅠ 웃음이라는 가면을 쓰고 있을 뿐.....그 가면으로 상대방과 나자신을 속이고 있다는것을.......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tryfree 아무도 모르죠..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