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날 힘들게 하고 밝았던 나를 어둡게 만들었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정말 날 힘들게 하고 밝았던 나를 어둡게 만들었던 남자를 뻥 차버린지 6개월 째.. 전 새로운 사람이랑 잘 만나고 있음에도 오늘따라 유독 날 힘들게 했던 그 사람이 생각나네요. 그 사람 역시 새 여성 분을 만나고 있어요. 그러면서 저한테 계속 연락하구 집앞까지 찾아오다가 최근에 갑자기 뚝 연락을 끊더라구요. 연락 올 땐 계속 밀어냈었는데 막상 연락이 안 오니까 그 남자의 새 사람에게 진 기분이 들면서 묘하게 자존심이 상하네요. 저 진짜 못됐죠?... 이런 기분이 드는 것 자체가 지금 만나는 저의 사람에게도 그 여성 분에게도 정말 미안하네요. 음.. 비판이든 조언이든 위로든 간절합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tr36
· 9년 전
나쁜 남자의 매력일까요? 미련은 아니실텐데 지금 사랑에 더 충실하시면 좋겠네요. 뭐 사랑이 이기고 지는 게임은 아니잖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mtr36 네 미련은 아니에요. 다시 돌아가고 싶지 않아요. 그 사람의 매력 때문도 아니고 그냥 더 이상 저에게 연락이 오지 않는다는 거에 대해 괜히 자존심이 상하는... 뭐라 표현해야될지 모르겠는데 넌 나말고 다른 사람 좋아하면 안 되지!! 이런 느낌? 제가 심보가 고약하다고 느껴집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kaos8426
· 9년 전
딱. 제얘기 ㅋㅋㅋ 저도 그랬어요... 그 남자 결혼해서 애까지 있더라구요. 뭐. 지난 얘기라 상당히 쿨하게 말하고 있지만. 그 순간만큼은 어찌나 제가 옹졸해보이든지 ㅋ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kaos8426 저만 이런 생각하는게 아닌가 보군요ㅜㅜ 얼른 이런 마음이 사라져버렸음 좋겠어요... 하루종일 우울하고 제가 너무 못됐게 느껴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aos8426
· 9년 전
걍...다들 그러네~ 하세요 ㅎㅎ 생각하면 늪에 빠져서 끝도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