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전
고등학교때 저를 가둬협박했던 선생이있어요. 제가 만만하단이유로 제게 자주 화를내고 화풀이를하고 가둬두고 자기에게 미안하단내용의 글을쓰라고 협박하고 제가 모든친구들이 다 제 욕을 하고있다고 거짓말을하며 협박하고 다른선생들에게도 제가 매우 나쁜아이라고 욕을해 차별을 많이받았어요. 너무 아팠는데 제가 행실이 너무 나쁘다고 들었다고 아픈척하지말라고 다른선생이 그러더라구요. 3년이 지난지금도 고등하교시절이 불쑥불쑥떠올라 너무 힘들고 아파요. 그때 자살이라도해서 복수할껄.. 너무 힘들어요 정말 그때기억을 지우고싶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