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때 저를 가둬협박했던 선생이있어요. 제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고등학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고등학교때 저를 가둬협박했던 선생이있어요. 제가 만만하단이유로 제게 자주 화를내고 화풀이를하고 가둬두고 자기에게 미안하단내용의 글을쓰라고 협박하고 제가 모든친구들이 다 제 욕을 하고있다고 거짓말을하며 협박하고 다른선생들에게도 제가 매우 나쁜아이라고 욕을해 차별을 많이받았어요. 너무 아팠는데 제가 행실이 너무 나쁘다고 들었다고 아픈척하지말라고 다른선생이 그러더라구요. 3년이 지난지금도 고등하교시절이 불쑥불쑥떠올라 너무 힘들고 아파요. 그때 자살이라도해서 복수할껄.. 너무 힘들어요 정말 그때기억을 지우고싶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kdwns0901
· 9년 전
으구..글쓴이가 많이 힘들었겟네요..그래도 그 선생 하나때매 글쓴이 자살이라도 해서 복수해야지 라고 생각 하는건 아니였다고 봐요 복수 하고 싶으면 봐라 내가 너보다 행복하게 잘살구 있다 라는걸 보여주는건 어떨까 라고 생각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