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으면,웃어야 복이 온다던데 도대체 여기서 얼마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웃으면,웃어야 복이 온다던데 도대체 여기서 얼마나 더 웃어야 하는건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kdwns0901
· 9년 전
그럴땐 인생 뭐 있나 한번 사는거 잼게 살아야지 하면서 살면서 웃겼던거 생각 하는건 어떨까요? 저같은 경우는 오늘 거리에서 어!!망햇다 급똥이네 하면서 오 감사합니다 공중화장실에 휴지가 있네요 하면서 바지에 똥 안지리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고 소소하게 복이라고 여기고 있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lqnf12
· 9년 전
복이와야..웃든하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950422zz
· 9년 전
님 밥드시고 숨쉴수있죠..그런게 복일수도 있어여 다른 아프리카같은데는 못먹고살아요 지금도 숨도 제대로 못쉬고 죽어가는사람도 많구여 암없으시죠? 암때문에 죽어가고 초조하고 힘들어하는 사람이 있어요 밥잘먹고 안아픈게 복이 아닐까요?모든걸 하나님이 주셨는데 그걸 이용하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