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경끄고 닥X주라!! 가족이니까 신경쓰는거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신경끄고 닥X주라!! 가족이니까 신경쓰는거야, 우리가 남이냐? 친구니까 걱정돼서 그래.. "안될꺼야, 그게 되겠니?"라는 말은 차라리 안하느니만 못 해! 네가 신이냐? 네가 미래를 다 알아? 응원은 바라지도 않아! 차라리 아무런 말도 하지 말아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