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고 뭐라해서 눈물이 날때 울어? 라던가 어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thdgusw
·9년 전
힘들고 뭐라해서 눈물이 날때 울어? 라던가 어디 아파? 라고 물으면 '아니 그냥 배아파서...:)'라고 자리를 피하는 내자신이 싫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krehd1125
· 9년 전
힘들고 지쳐서 우는 당신을 감추려는 글쓴님을 보니 마음이 아프고 눈물나네요. 싫어하지 말아주세요. 분명 마음이 지쳐서 그런걸 거에요. 자신을 너무 내몰지 말아주세요. 당신은 존재자체가 사랑스러운 사람이에요. 자신을 냉정하게 보더라도 싫어하진 말아주세요. 누구에게나 사연이 있듯 당신에게도 그럴만한 이유가 있던거잖아요. 잘못한거 아니니까 싫어하지 말아주세요. 당신의 인생에서 당신이 주인공인데, 그런 마음을 가지게 된다면 제가 너무 마음이 아플 것 같아요.. 힘내는라 힘드셨을텐데 한 번정도는 크게 울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