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 19살 마지막10대 시간이지난후 누군가나에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등학교|중학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qlqnf12
·9년 전
고3 19살 마지막10대 시간이지난후 누군가나에게 학창시절이어떠셨어요? 하면 웃으며 '학창시절이요~.. 그냥그랬어요^^' 하며 속으로 그때의 기억에또 잠길것같다. 학교라는게 너무 싫었다 가슴떨리는 설렘으로시작해 항상끝은 아픈기억만남겨주니깐 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 힘들게 12년을버튀고 대학... 나는 미술입시준비를하고있다. 그림그리는게좋아서 단지그거뿐이였다. 그렇게맞고눈도안떠지는순간에도 연필과공책으로말하고싶은걸 그림으로그려냈으니깐 나에겐 내면에 입이였다. 그런데 가면갈수록 싫어지려한다,아니 이미싫다. 학교도 대학이란것도 무섭다. 또 학교라는걸마주하는게 힘들다. 입시를하긴했는데 이제와서 이런건참 싫었는데 대학을왜가야할까를생각해보니 그냥 자랑하기위해서 떳떳하기위해서인것같다 나어떻게해야되요..? 어떻게어떻게해야되는데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