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같이 다니는ㅊ친구랑 이렇게 깊게 안사귀는것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학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항상 같이 다니는ㅊ친구랑 이렇게 깊게 안사귀는것도 처음인듯 여태까지 중학교땐 친구들이랑 진짜 불편하다고 생각도 안했는데 얘 반응이 너무 어색해서 뭘 어찌할줄 모르겠음 리액션도 너무 기계적이고 뭔가 자기 중심적인데 걍 눈치껏 배려할려 하는거 같고 웃는것도 너무 억지웃음 일때도 많고 .. 난 차라리 안웃거나 진심으로 웃거나 그러는게 좋은데 얘가 너무 어색해 하는 반응 때문에 진짜 뭔말도 못하겠음 다른애들 한테도 다그러던데 보는내가 어색함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