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자신에게 실망을 많이 했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나 자신에게 실망을 많이 했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krehd1125
· 9년 전
실망의 크기는 기대의 크기에 비례하다고 봅니다. 자기 자신에게 기대를 했다는 것은 당신은 충분히 가치있는 사람이라는 것이죠. 하지만 자신을 너무 높이 평가한다면 자만함에 빠지기 쉽상입니다. 당신이 자신을 보고 실망했다는 것을 보니 자만함에 둘러싸인 사람은 아닌 것 같네요ㅎㅎ 자신을 냉철하게 볼 줄 아는 당신은 분명 큰그릇이 될것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maldives7
· 9년 전
토닥토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