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어요. 이제 곧 고등학생되는데 제 성격때문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학업|자괴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힘들어요. 이제 곧 고등학생되는데 제 성격때문에 학업스트레스랑 충돌하면 살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극도로 예민한성격에 사소한것에 걱정이 끝도없고 그에 스트레스는 두배로 더받는성격에 충동적이고 자존감도 바닥을쳐서 자괴감하고 날 낮추기 일쑤고 칼들고 창밖봐도 막상하려면 아프고 두려워 하지도못하면서 정말 사소한 속상하고 기분나쁜일에 울컥하고 욱해 방에들어와 ******처럼 칼부터찾고 평상시 기쁘고즐거운일이 있다가도 아주 작은일이나 아니면 아무이유없이도 갑자기 스트레스와 우울감이 극도로 치밀어서 몸둘바를모르게 답답하고 당장 밖에뛰처나가 차에 치여버리고싶고 눈물만 혼자 뚝뚝흘리고 툭하면 죽고싶다는생각만하고 늘 남탓하고 꼬아보고 늘 부정적인생각에 나쁘고 더러운생각으로 가득차있고 나쁜말 못된말 더러운말만하고 ***년으로 보이겠지만 난 아직 어린학생임에도 불구하고몸이나팔까. 돈벌고 ***하면 좋겠네 뭐. 이런 쓰레기생각도해보고 .... 뭐 ***, 몸으로라도 위로를받고 관심을받고싶었던 나의 발악인건 맞지만 진짜 나도 나다. 어떻게 이럴까. 고치고싶다. 내가 너무싫다. 울고싶다. 고치고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