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외롭네요 연애를 하고있지 않아서가 아니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innara97
·9년 전
그냥 외롭네요 연애를 하고있지 않아서가 아니라, 내 마음 기댈 사람이 없어서요. 제 진짜 마음, 모습, 생각을 털어놓고 말할 친구가 없어서요. 그냥 솔직하게 ... 라인하실분 있나요? *** 말고 진정성있게 서로에게 힘이 되어줄 친구. 익명으로 서로 편하게 대화할 분 어디 없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Unity
· 9년 전
마음 기대고 이야기할 곳 없으면 참 슬프긴 하죠..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스스로가 무너져내리는 기분.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mi04
· 9년 전
저도 기댈분이 필요한데..괜찮으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