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은 이런생각을 한다 어차피 언제가는 너도나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oduya
·9년 전
가끔은 이런생각을 한다 어차피 언제가는 너도나도 죽는다 죽으면 어떤느낌일까 움직이도못하고 생각도못하고 그냥 소멸하겠지 무섭다. 그냥 영원히 살고싶다. 죽으면 너무 소중한 추억과 기억들을 떠올리는게 불가능하다. 나는 그냥 이세상에서 없어지게되는데 너무 슬프다. 200년 300년 400년 살고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