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기숙사네..이제 익숙해질때도 되었는데 빨리 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등학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cucunana
·9년 전
또 기숙사네..이제 익숙해질때도 되었는데 빨리 고등학교를 졸업하고싶네요. 반복적인 삶을 하루빨리 벗어났으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euruteogi
· 9년 전
돌아가고 싶지 않도록 열심히! 반드시 끝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