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 다 나았다고 생각했는데 사람들하고 지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우울증 다 나았다고 생각했는데 사람들하고 지낼 때마다 머뭇거리고 뒤로 숨는 거 보면 아직 그림자처럼 남아있나보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skinahon
· 9년 전
아픔을 딛는 최고의 법은 그 상황을 견뎌낼 줄 아는 자신을 깨우는 것이라 사료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