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떡하죠 저..? 제가 정말 너무너무너무나 좋아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별거]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어떡하죠 저..? 제가 정말 너무너무너무나 좋아하는 친구가 있는데요, 그 친구랑 거의 남남이 될 지경에 이르렀어요 지금.... 정말 별거 아닐수도 있는 일로 시작해서 서로 감정이 상할대로 상한 것 같아요.. 저 이친구 없으면 진짜 안되는데 멀어지는 건 상상조차 하기 싫었던 아인데 이젠 어찌해야 할 지 도무지 모르겠어요 그냥 울고싶고 울컥하고 극단적으로 막.. 죽고싶어요 미치겠네요....하하하 내일 학교가는데.. 이 일때문에 아무것도 안돼요 이앱도 그래서 깔았구요.. 저 고3인데. 공부만 할때인데. 지금 뭐하는건지 저도 모르겠네요 somebody help me..☆ㅠ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